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 '2021 예비창업패키지' 예비창업자 모집
상태바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 '2021 예비창업패키지' 예비창업자 모집
  • 김태영 기자
  • 승인 2021.04.14 1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금, 멘토링 등 창업 필수 프로그램 제공
사진=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 제공
사진=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 제공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가 오는 19일까지 '2021년 예비창업패키지'에 참여할 예비창업자를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예비창업패키지는 혁신적인 기술 아이디어를 보유한 예비창업자의 원활한 창업 사업화를 위해 사업화 자금과 창업교육, 멘토링 등 창업에 필수적인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사업이다.

지원 대상은 사업자 등록이 없는 예비창업자다. 서울창조경제센터는 올해 청년 창업자 36명, 중장년 창업자 24명, 총 60명의 예비창업자를 지원할 예정이다.

참가자 모집은 오는 19일 오후 6시까지 K-스타트업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신청할 수 있다.

박기은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 매니저는 "우수한 역량을 가진 예비창업자들이 빠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맞춤형 역량강화 프로그램 운영 등 지속적인 후속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는 오는 14일 오후 3시부터 유튜브 라이브 스트리밍을 통해 예비창업패키지 온라인 설명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설명회에서는 실제 예비창업패키지 사업계획서 양식을 통해 심사위원, 멘토, 창업자 관점의 작성법에 대해 다룬다.

온라인 설명회 참석자 중 선착순 30명을 대상으로 오프라인 1:1 사업계획서 컨설팅도 제공할 계획이다.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는 설명회 이후 제공되는 구글폼 링크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